라이프스타일/쇼핑

역시 구구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요 (구구바, 구구 크러스터)

지코 2021. 3. 26.

구구 아이스크림을 사기 위해 가격 비교하던 중 라퀴진 큐브 감자 핫도그 핫딜을 보고 같이 주문했습니다만 핫도그가 하루 먼저 일찍 도착해 리뷰가 먼저 올라갔어요. 😉

 

안녕하세요, 인우아빠 입니다.

 

아이스크림

와이프가 임신 중일 땐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대형마트에서 사다 먹었어요. 녹차맛을 좋아하지만 태아를 위해 그렇게 좋아하는 녹차맛을 포기하고 초코맛과 딸기맛을 주로 먹었습니다. 저도 초코맛을 좋아하는데 나뚜루를 와이프에게 양보하고 먹을만한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초코퍼지나 구구콘이 생각났습니다.

 

아이스크림 구매

어느 날 구구 크러스터, 구구바, 구구나인으로 구성된 구구 세트 아이스크림의 핫딜을 발견해서 2세트 주문하여 행복한 20년도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21년 3월 다시금 구구 아이스크림이 그리웠습니다. 그리고 핫딜 했던 사이트로 가서 주문을 진행하다가 핫딜은 아니니 혹시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어 가격비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롯데푸드 스마트 스토어를 단골 등록 후 발급해주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이용해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페이 단골가게 링크를 통한 추가 적립 포인트는 덤.

 

냉동실 속에 저장

구구바 30개, 구구 크러스터 6개를 샀습니다. 냉동실을 조금이나마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구구 크러스터 아래 서랍은 핫도그가 들어가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

 

구구바와 구구 크러스터

 

포장 상태

배송은 주말 포함 7일 걸렸습니다. 많이 사서 들어갈 박스가 없었나 싶습니다. 준비가 오래 걸리고 배송은 빨랐거든요. 드라이아이스는 녹았지만 아이스팩은 잘 유지되었고 상자도 깨끗, 테이핑도 깨끗, 아이스크림이 안에서 돌아다니지 않게 심시티도 잘해주셨어요.

 

열일한 드라이아이스 수고했다

 

구구바

구구 크러스터처럼 덜어 먹어야 하는 아이스크림은 같이 먹을 때 좋고 구구바는 혼자 먹을 때 좋습니다. 그래서 구구바를 많이 샀습니다. 사진을 보니 더 사고 싶어요.

 

구구바 군단

 

구구바 디테일

 

구구 크러스터

구구바 밑에는 구구 크러스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조일자는 21년도 2월 16일이네요.

 

구구 크러스터

 

총평

구구바 개당 312원, 구구 크러스터 개당 3,059원. 저렴하고 누구나 다 아는 맛이라 무섭습니다. 냉동실 문이 계속 열리고 닫힙니다.

 

대형마트 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쿠폰 때문에 저렴하게 샀지만 다음에도 구매 가능한 가격대로 보입니다.

 

구매확정

 

 

참조

구구 아이스크림

 

[롯데푸드] 레트로 구구아이스크림 최대 20개 골라담기 : 롯데푸드

[롯데푸드] 정직함을 담은 즐거운 먹거리, 롯데푸드 직영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