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쇼핑

매끈한 핫도그는 이제 그만, 라퀴진 큐브 감자 핫도그

지코 2021. 3. 24.

에어프라이어는 없고 전자레인지만 있기에 간식은 전자레인지만을 이용해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들을 주로 샀었습니다. 주말 데이트 겸 와이프와 함께 대형마트 쇼핑을 다녔지만 대 코로나 이후 사람 붐비는 곳은 잘 안 다니게 되었죠. 때문에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게 되었고 새벽 배송도 처음 이용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우아빠 입니다.

 

핫도그

SSG.COM 쇼핑 중 오랜만에 핫도그가 생각나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구구콘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예전에 사던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격 비교를 하다 보니 SSG.COM에서 주문한 핫도그가 핫딜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핫도그만 취소하자니 7만원 이상 구매 시 신용카드 캐시백 혜택이 안 되는 게 아까워 전체 취소 후 다른 제품으로 채워 재주문을 한 뒤 네이버 쇼핑으로 옮겼습니다.

 

인터넷 쇼핑은 핫딜이지

고속도로 휴게소만 가면 생각나는 호두과자, 버터 감자 그리고 감자 핫도그. 이중 제가 고른 제품은 감자 큐브 핫도그입니다. 핫도그는 먹고 싶은데 소시지만 들어간 오리지널은 익숙하고 모차렐라 반, 소시지 반 핫도그는 와이프가 좋아해서 가끔 먹었거든요. 오랜만에 그 식감을 느끼고 싶었어요.

 

롯데푸드 스마트 스토어에서 20개 149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745원) 그리고 무료배송. 주말 포함 5일 소요됐습니다. 공지사항에 1~3일 배송 소요된다고 하여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주문 가격

 

배송 및 포장

드라이아이스는 다 녹았지만 아이스팩은 꽁꽁 언 상태라 핫도그 이상무, 테이핑 깔끔, 상자도 깨끗하니 배송 상태는 모두 좋았습니다. 상품 준비가 오래 걸릴 뿐 배송은 빠릅니다. 롯데푸드니까 당연히 배송은 롯데택배. :)

 

핫도그 20개에 케찹은 5개

 

유통기한

8개월 남아 있네요. 충분합니다. 사진으로는 명랑 핫도그 뺨치게 생겼네요.

 

유통기한은 넉넉

 

냉동칸 속으로 저장

가득 채우고 싶은 마음

 

디테일

역시나 도깨비방망이처럼 생겼습니다. 감자 핫도그만의 모양새를 하고 있지요. 가끔 한두 개 큐브 감자가 떨어져 있긴 한데 같이 조리 후 먹으면 되겠습니다.

 

상품 리뷰를 보니 가끔 뽑기운이 안 좋아 큐브 감자가 눈으로 셀 수 있을 정도의 핫도그도 보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6개 정도 먹었는데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나만 아니면 되니까요? 😀

 

조리전

 

조리 후

명랑 핫도그나 휴게소 핫도그처럼 기름 속에서 조리된 게 아닌 전자레인지에 돌린 거라 얼었던 수분이 감자와 튀김옷에 흡수되면서 바삭한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약간 물렁한 식감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다른 식감일 거 같아요.

 

조리후

 

소스

설탕을 뿌려 먹다가 흘리면 청소를 해야 하니까 기본 소스만 첨가합니다.

 

머스타드와 케찹

 

예쁜 소스 모양엔 실패했지만 맛은 실패가 없죠.

 

왜냐 소스가 맛있으니까

라퀴진 감자 큐브 핫도그

 

한입 평

소시지는 안 짜며 적당한 식감을 보여줍니다. 감자에 촉촉함이 있어서 입천장이나 잇몸에 상처를 입히진 않아요. 확실히 오리지널이나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와는 다른 식감을 보여줍니다. 그게 이 핫도그의 특징인 감자 때문이겠죠.

 

생각보다 착한 친구

 

하나 더 (feat. 제로콜라)

콜라가 필요한 만큼 느끼하진 않습니다. 콜라는 제가 마시고 싶어서 마셨어요.

 

제로콜라와 함께

 

총평

  • 전자레인지 조리 기준 촉촉한 식감
  • 많은 큐브 감자와 적당한 소시지
  • 크기는 작은 느낌이나 타사 핫도그와 비슷함
  • 2천원 이상의 제품과 비교는 무리지만 1천원 미만 퀄리티로는 훌륭

 

다 먹으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참조

라퀴진 큐브 감자 핫도그

 

라퀴진 인기 핫도그 20개 골라담기+케찹 5개 증정 : 롯데푸드

[롯데푸드] 정직함을 담은 즐거운 먹거리, 롯데푸드 직영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