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분유 어디서 사세요? 매일유업 제품은 제로투세븐에서

지코 2021. 5. 5.

분유는 병원에서 처음 매일유업 앱솔루트를 사용해서 지금까지 수유하고 있습니다. 분유 바꾸는 것도 조심스러워서 병원 들어갈 때부터 준비하거나 특이체질이 아닌 이상 그대로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그만큼 산부인과 병원으로 영업사원 분들이 자주 찾는 이유겠지요.

 

안녕하세요, 인우아빠 입니다.

 

분유

어떤 제품으로 수유할지 몰랐고 분유 후보군을 어떻게 정해야 할지도 몰랐고 1단계 분유가 얼마나 필요한 지 몰라 얼마나 준비를 해둬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동네 마트는 분유를 팔지 않아요. 다행히 집 근처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킴스클럽에서 조달할 수 있었습니다.

 

수유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하루 1,000ml를 넘기지 않게 합니다. 때문에 단계는 올라가더라도 4~5일마다 800g 분유 한통씩 사용하는 건 비슷합니다.

 

매일아이 회원가입

제로투세븐 쇼핑몰에서 네이버 아이디 간편 가입을 진행했으나 추후 앱솔루트 포인트 적립 등 진행을 위해서는 결국 매일아이 통합 회원 가입이 필요해서 직접 가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메일두 1,000 포인트를 가입자와 추천인에게 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 메일두 1,000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현금 1,000원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아이 추천인 ID : nol2ter

 

그리고 가입선물로 웰컴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매일아이 웰컴선물 신청하기

 

WELCOME TO 매일아이

엄마, 아빠로 다시 태어난 당신께, 매일아이가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www.maeili.com

 

제로투세븐

앱솔루트 분유로 정하고 나서는 분유 한통이 은근히 무겁고 매번 분유를 사러 다니기 번거로워 인터넷 주문을 알아봤습니다. 그러다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제로투세븐'이라는 쇼핑몰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킴스클럽보다 저렴했고 2만원 초반대 분유 한 통을 사도 무료배송인 점이 좋았습니다.

 

보통 분유의 경우 기본 할인이 되어 있고 이벤트로 20~40% 정도 할인을 할 때도 있습니다.

 

제로투세븐닷컴 쇼핑하러 가기

 

주문내역

와이프가 산후조리원 퇴원 후 킴스클럽에서 한두 번 사다가 12월부터 주문했습니다. 와이프용 간식 두유와 혹시 모를 외출을 대비한 스틱과 액상분유도 샀었어요. 병원 갈 때는 젖병에 분유 타서 다니다 보니 스틱과 액상분유를 쓸 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결국 2단계로 넘어갈 때쯤 집에서 다 사용했어요.

 

제로투세븐 구매내역

 

배송

보통 3개, 6개를 주문해서 그런지 개수에 맞는 박스로 배송을 해줍니다. 이 박스를 앱솔루트 안심 배송 박스라고 합니다. 이번에 2개를 주문했더니 3개짜리 박스 양쪽에 넣어서 왔습니다. 위아래로 에어캡이 들어있고 캔끼리 부딪히지 않게 칸막이가 있습니다.

 

앱솔루트 안심 배송 박스

 

상자 열었을 때

 

3개 박스와 6개 박스 비교

 

앱솔루트 명작

 

유통기한

2주 뒤면 6개월이 되기 때문에 3단계 분유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구매 페이지에 기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캔의 경우 18개월, 스틱은 12개월의 유통기한을 가집니다. 제가 주문한 2단계는 22년 1월 제조, 3단계는 22년 3월 제조입니다. 매일유업에서 직접 제조, 유통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보관, 관리는 믿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앱솔루트 명작 2단계 유통기한

 

앱솔루트 명작 3단계 유통기한

 

메일두 포인트 적립

분유를 개봉하면 적립 코드가 있습니다. 그냥 버리지 마시고 적립을 하면 제로투세븐에서 1,000 포인트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저도 가끔 깜빡하고 버릴 때도 있습니다. 😂

 

앱솔루트 명작 기준 800g은 350 포인트, 400g은 15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800g으로 4~5일 수유하니 한 달만 해도 2,000 포인트 전후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몰아주기 방지용인지 한 달에 적립 가능한 캔 수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니 한 번에 몰아서 적립하지 마시고 생길 때마다 적립하는 게 좋습니다.

 

메일두 포인트 적립하기

 

매일, 아이와 행복한 세상

매일유업 임신육아포털, 마더박스, 맘스쿨, 아기똥, 모유분석, 체험단, 포인트적립

www.maeili.com

 

코드 적립 후 버리세요

 

포인트 적립 내역

 

분유 스택

분유와 기저귀는 쌓여 있어야 마음이 놓입니다. 😁

 

기저귀와 분유

 

매일유업 공장 견학

회사 팀 워크숍 일정을 제가 계획한 적이 있었는데 홍천으로 가게 되어 진로하이트 강원 홍천공장 견학 일정을 추진했었습니다. 하이트 브랜드는 큰 관심이 없었지만 맥주 제조 과정이 궁금해서 팀원들의 동의를 구한 뒤 신청을 하여 공장 견학을 했었습니다. 공장 견학은 좋은 경험이었고 마지막 코스에 하이트 맥주 시음회가 있었습니다. 잘 안 먹던 하이트 맥주가 공장에서 바로 나와 500cc 잔에 담겨 시원하게 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날 밤 저녁으로 한우를 먹으며 진로하이트의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식당에서 하이트 맥주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마신 뒤 다음 병부터는 카스를 주문했습니다. 유통과정의 문제인지 아쉽게도 공장에서 마신 맥주의 맛과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유통과 보관이 잘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와이프와 공장을 견학 갔을 거예요. 내 아이가 먹는 분유는 위생은 어떻게 신경 쓰며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매일유업에서 직접 유통하기 때문에 가격이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부분은 좋습니다.

 

매일유업에서는 공장 견학을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중지된 상태입니다. 나중에 아이가 자라면 이러한 경험을 시켜주는 것도 흥미로워할지 궁금해집니다.

 

매일유업 공장 견학

 

매일, 아이와 행복한 세상

매일유업 임신육아포털, 마더박스, 맘스쿨, 아기똥, 모유분석, 체험단, 포인트적립

www.maeili.com

 

매일유업 평택공장

경기 평택시 진위면 진위서로 63

 

 

20ml 스푼이 필요하다면?

분유 타는데 20ml 스푼 필요하시죠? 앱솔루트 스푼 신청

 

분유 타는데 20ml 스푼 필요하시죠? 앱솔루트 스푼 신청

조리원에서부터 모유와 분유를 같이 혼합 수유했습니다. 퇴소 후 분유를 직접 타야 하는데 병원과 조리원에서는 알려주지 않았어요. 앱솔루트 캔에 적힌 대로 분유를 타 왔습니다. 하루하루 지

inwoo.tistory.com